교촌 방콕점보윙 후기 교촌치킨 한정판

평소 매운맛을 잘 못먹지만 꽤나 즐기는 편입니다. TV를 보다가 교촌 방콕점보윙 광고를 매운맛에 방점을 찍었다고 하길래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요.



교촌치킨 방콕점보윙 신메뉴 출시

교촌 시즌 한정메뉴라고 하길래 궁금해서 찾아보니 화끈하게 매운맛에 태국풍 감칠맛을 더했다고 합니다. 타마린드 소스가 잘 발려진 치킨에 크러쉬드 페퍼가 부려져있는 방콕점보윙의 모습에 어떤 맛일까 궁금해졌습니다.

방콕점보윙 가격

  • 방콕점보윙 4조각 (S사이즈) 12,000원 / 11조각 (R사이즈) 22,000원

방콕점보윙 후기

마침 3월 10일 WBC 한일전 경기가 있어서 치맥하려고 교촌 방콕점보윙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점보 사이즈의 태국산 통날개의 자태가 아주 고왔는데요, 먹기도 전에 TV에서 한번 더 방콕점보윙 광고를 하더라고요. “지금이 아니면 맛볼 수 없는 치킨 한정판”

확실히 눈으로 보기에도 닭날개가 크기가 먹어본 치킨들과 비교화면 확실히 큰 편이었습니다. 교촌치킨 특유의 짭조름하고 얇은 튀김옷에 잘 베인 양념옷이 도드라졌는데요, 소스 냄새를 맡기만해도 매운향이 훅 올라왔습니다.



저는 평소 매운걸 잘 못먹는 맵찔이여서 교촌 방콕점보윙을 먹기 전에 너무 맵지 않을까 걱정도 되었지만, 걱정대로 매운편이었습니다. 입술 주변이 화닥화닥- 갓 튀겨져서 뜨거워서 더 맵게 느껴지더라고요. 점점 식을수록 매운맛은 덜해졌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맵찔이에게는 레드콤보보다 더 매워서 맛있다기보다 통각이 더 느껴졌습니다.

매운걸 잘 드시는 분들은 화끈하고 매콤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크러쉬드 페퍼와 소스를 계속 먹다보니 ‘아 이국적이라는게 이런 거구나’ 하고 태국의 맛도 은근히 느껴지더라고요. 꽤 매력적인 치킨소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역시 교촌!

교촌치킨 3월 이벤트



태국 관광청과 교촌치킨이 치킨 한정판 방콕점보윙 출시를 기념해서 교촌치킨앱에서 방콕점보윙을 주문하면 경품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경품은 방콕 왕복항공권 (2명) 브라이언베리 가방(300명), 퐁듀 치즈볼(1,000명) 이고 3월 31일까지 교촌치킨 앱에서 점보윙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4월 13일에 이벤트 당첨자 발표를 합니다.

3월에는 야구월드컵인 WBC도 있습니다. 따라서 야구홈런팩 이벤트도 하더라고요.

저는 교촌 신메뉴 방콕점보윙도 맛있었지만 사실 블랙시크릿을 더 좋아합니다. 산초에 찍어먹는 치킨인데 다른 치킨 프랜차이즈에서는 맛볼 수 없는 교촌치킨만을 가득 담았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저에게는 너무 매웠던 방콕점보윙, 다음번엔 좋아하는 블랙시크릿이나 레드허니 오리지날을 재주문할래요.

방콕점보윙보다 블랙시크릿 승! 그 맛은? 👀

요기요 기프티콘 사용방법

✔️BHC 골드킹 후기